본문 바로가기
파이프라인/블로그 운영 후기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도착

by 작가양반 2020. 6. 30.

안녕하세요, 웹소설 작가 작가양반입니다.

2020년 3월 31일부터 시작했던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이 벌써 세 달이나 지났네요.

그런 와중에 도착한 구글에서 보내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비를 맞아서 잔뜩 쭈글쭈글해진 모습입니다.

리뷰하는 요정, 리남님은 세 달째에 30만원을 버셨다고 하는데,,

저는 세 달째에 수익이 만원이네요. 

어쨌든 10달러가 넘어가니까 

이런 창이 뜨더라고요.

우편을 통해서 핀번호를 인증해야 지정한 계좌로 달러가 입금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6월 14일에 우편이 발송되었고, 16일이 지난 오늘 우편이 도착했습니다!

할일을 누르니까 6자리 핀번호를 입력하라는 란이 나왔고

우편의 핀번호 여섯자리를 누르자

이런 창이 뜨네요!

이제 100달러가 모이면, 지정된 계좌로 달러 지급을 받을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아직 갈 길이 멀지만, 꾸준히 쓰다보면

가만히 있어도 달러를 벌어들일 수 있는!

그런 블로거가 되고 싶네요.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우편 도착!

10달러 이상만 우편옴!

15일 걸림!

핀번호 입력법!

티스토리 블로거 화이팅!

댓글